본문 바로가기

영화소개

추격자 하정우의 연기력을 알 수 있는 명작 소개

추격자 상세 정보

감독 : 나홍진 : 대한민국 영화감독이다. 74년생으로 48세이다. 대표적인 영화 작품으로는 추격자, 황해, 곡성 등이 있다.

출연 :

1) 김윤석 : 67년생으로 55세이다. 수상 내역은 다음과 같다.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 대종상 남우주연상 등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추격자, 모가디슈, 황해, 암수 살인 등이 있다.

2) 하정우 : 배우와 감독으로 활동중이다. 78년생으로 올해 44세이다. 청룡영화상 인기스타상, 백상 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 등을 수상하였다. 대표적인 작품은 다음과 같다. 신과 함께, 아가씨, 추격자, 황해 등

3)  서영희 : 79년생으로 올해 43살이다. 소속사는 스튜디오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이다. 김복남 살인사건, 여곡성, 공기 살인, 추격자에 출연했다.

4)  김유정 : 99년 생으로 올해 22살이다. 164cm 이다. 김연정, 김부근과 형제자매이다. 대표적인 작품은 다음과 같다. 구리미 그린 달빛, 홍천기, 편의점 샛별이 등

각본 : 나홍진

장르 : 스릴러 영화

영화 특징 : 폭력적인, 긴장감 넘치는

관람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추격자 줄거리

엄중호는 전직 형사 출신으로 출장안마소를 운영하고 있다. 엄중호는 최근 함께 일하는 여자들이 사라지는 일이 우연히 아니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평소 돈에 욕심이 많았던 엄중호는 자신에게 빚이 있는 여자들이 사라지자 스트레스를 받는다.

어느 날 한 아저씨로부터 폭행을 당하는 모습을 몰래 촬영한다. 엄중호는 동영상으로 협박하며 거액의 돈을 받는다. 여자는 엄중호의 이런 모습에 싫증이 난다. 더 이상 같이 일하는 것을 꺼려한다. 하지만 엄중호는 신경 쓰지 않는다.

평소와 같이 걸려오는 전화소리. 예약 손님은 많은데 여자가 없다. 오늘 몸이 안 좋아 휴가를 낸 미진이에게 연락한다. 미진이는 거절할 수 없다. 아픈 몸을 이끌고 예약 손님한테 간다. 한편 엄중호는 예약 손님의 휴대폰 뒷 번호가 4885인 것을 확인한다. 여자들이 실종될때마다 걸려온 예약손님의 뒷번호가 4885인 것을 엄중호는 알게 된다.

범인을 잡기 위해 엄중호는 미진이에게 예약 손님의 집 주소를 보내라고한다. 하지만 예약손님의 집은 휴대폰 신호가 잡히지 않는다. 미진이는 무서움에 벌벌 떤다. 그리고 도망치려고 한다. 하지만 지영민은 미진이를 붙잡고 화장실에 가둔다. 자신의 부하 직원을 데리고 미진이를 찾기 시작하는 엄중호는 우연히 영민이와 접촉사고가 난다. 몸에 피가 묻어있는 모습을 본 중호는 영민이가 4885라고 확신한다. 전화를 건다. 휴대폰 벨 소리가 울린다. 중호와 영민이의 쫓고 쫓기는 추격이 시작된다. 중호는 결국 영민이를 붙잡는다. 중호와 영민이는 경찰서로 연행된다. 경찰은 자신의 집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알지 못하는 영민이를 의심한다. 중호의 말대로 여자를 팔았냐는 경찰의 질문에 영민이는 반응하지 않느다.

계속 자기를 의심하는 경찰의 질문에 영민은 12명을 죽였다고 말한다. 중호는 기동수사대에 연락을 한다. 자신의 실적을 쌓기 위해 기동수사대는 영민이를 구속시킨다. 증거 확보를 위해 야산을 뒤지기 시작한다. 하지만 아무런 소득이 없다. 영민은 이런 상황을 비웃는다. 중호는 화가 난다. 미진이를 찾기 위해 영민이에게 폭력을 휘두른다. 영민이는 미진이가 있는 주소를 말한다. 경찰들은 전부 출동했다. 하지만 영민이가 말한 주소에는 아무것도 있지 않았다. 그리고 아무 증거가 없는 상태이기에 영민이는 풀려나게 된다.

그 사이 미진이는 몰래 영민이의 집에서 도망친다. 주변에 도움을 청하기 위해서 슈퍼 가게로 간다. 슈퍼가게 아주머니가 미진이를 도와주기 위해 가게 안쪽에 있는 방으로 몸을 숨기게 한다. 

경찰을 영민이가 살인자라고 확신한다. 뒤를 몰래 쫓는다. 우연히 영민이는 미진이가 숨어있는 슈퍼 가게에 간다. 슈퍼가게 아주머니는 영민이에게 자신을 도와 달라고한다. 살인범이 한 여자를 죽이려 한다는 소리를 듣는다. 영민이는 가게에 미진이가 숨어있는 사실을 알게된다. 슈퍼가게 아주머니와 미진이를 모두 죽인다. 

평소와 같이 태평하게 집에 있는 영민이 앞에 중호가 나타난다. 수조 안에 시체가 있는 것을 발견한다. 중호와 영민이는 몸싸움을 한다. 그리고 기동수사대가 진입하면서 영민이는 체포된다.